[경남신문] “지구촌 아이들 돕는 ‘나눔의리’ 실천합니다”

by jjjh posted Jun 2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경남신문(회장 최광주)과 월드비전 경남지역본부(본부장 이현)는 19일 오후 2시 창원시 의창구 신월동 경남신문사 4층 회의실에서 ‘비전스토어 캠페인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식에는 최광주 회장 등 경남신문 관계자와 월드비전 및 비전스토어 가입 상공인들이 함께한 가운데 김보성 월드비전 홍보대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비전스토어는 월드비전의 정기 후원에 참여하는 가게를 이르는 명칭이다. 후원금은 국내는 물론 전 세계의 어려운 환경에 처한 어린이들을 살리는 데 쓰인다. 월드비전은 캠페인에 참여하는 업체에 비전스토어 현판과 도어 스티커, 후원아동 액자 등을 제공한다. 현재 비전스토어에 가입한 도내 가게는 12곳이다.


최 회장은 “발행인으로서 경남신문이 어려운 환경의 지구촌 아이들을 도우는 비전스토어 캠패인에 나서게 돼 기쁘다”며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후원의 물결이 넘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상호 월드비전 신규마케팅본부장은 “올해 처음 시작하는 사업이다. 경남신문의 도움으로 경남에서도 참여가게가 늘어 더 많은 아이들에게 희망의 씨앗을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보성 월드비전 홍보대사는 “의리의 1단계는 ‘우정’, 2단계는 ‘정의’이고 가장 높은 3단계는 ‘나눔의리!’”라고 강조하며 “어린 아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일은 세상에서 가장 가치있는 일이다. 꺼져가는 한 아이의 생명을 살릴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라고 말했다.

 

경남에는 하가촌, 기쁨해능력개발원, 대한듀오콕스포츠경남지사, 국밥선생, 명성특수인쇄, 디자인신창, 예지담·메리퀸, 비비돈가스(이상 창원), 메종, (주)밀양유통(이상 밀양), CGV김해장유점(김해), 딸기봐봐 거제원(거제) 등 모두 12개의 비전스토어가 있다.  안대훈 기자